신사고

기본유의사항

본 인쇄 규약은 데이터 접수ㆍ 수정 및 삭제, 고객의 PDF 교정, 인쇄, 공정상 발생하는 오차, 배송, 재작업, 가격 및 결제, 주문취소에 관한 규약을 정의하고 있습니다. 본 인쇄 규약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접수에 문제가 없으시길 바랍니다.

데이터 접수ㆍ수정 및 삭제

접수 방식 : 웹하드 이용
  • 웹하드 주소 : http://www.webhard.co.kr/
  • 아이디 : ssh4230
  • 비밀번호 : 4230
데이터 접수(업로드) 시간
  • 24시간 가능
데이터 작업시간
  • 오전 9시 ~ 오후 6시 (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)
데이터 수정
  • 당사는 고객으로부터 접수한 데이터를 원칙적으로 수정하지 않습니다.
유의사항
  • 홈페이지 내 작업가이드 메뉴 중 프로그램(PDF, Quark, 포토샵, 일러스트레이트 등)
    유의사항을 반드시 준수해야 하며, 프로그램 유의사항을 미준수하여 발생한 인쇄 사고는
   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데이터 보관 및 삭제
  • 결제 완료 후 인쇄 제품이 배송된 데이터는 배송일로부터 30일간 보관 후 삭제됩니다.
  • 미결제된 데이터는 고객이 당사 웹하드에 접수한 시점으로부터 48시간 후 삭제됩니다.
  • 당사는 상기 삭제된 데이터의 복구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.

고객의 PDF 교정

  • 고객이 제공한 데이터는 인쇄 오류를 방지하기 위하여 고객에 의한 PDF 교정을 1회 실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  • 당사에서 제공한 교정용 PDF에 오류가 있는 경우 이를 고객이 검수하지 못하여 발생한 인쇄 문제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인쇄

  • 칼라모드는 반드시 CMYK모드로 작업하셔야 합니다.
  • 별색, RGB로 작업하시면 인쇄판 출력에서 강제분판 되므로 고객이 원하시는 색상과 다른 인쇄 색상으로 인쇄될 수 있습니다.
  • 같은 데이터라도 인쇄할 때마다 5~10%의 색상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작업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텍스트 색상이 먹색일 경우 K100% 사용을 권장하며 CMYK 색상을 섞어 사용하시면 인쇄 핀트가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• 텍스트의 녹아웃 및 오버프린트 지정 오류에 의한 문제 발생 시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• 인쇄감리는 원칙적으로 불가능합니다.
  • 진한 이미지 및 베다의 인쇄물은 뒷묻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인쇄 품질의 색상 농도는 고객이 제공한 데이터에 의한 표준 값으로 인쇄됩니다.
  • 고객이 제공하는 색상 견본(디지털교정지 및 컬러프린트지)은 인쇄물과 색상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용지 신축이 발생할 경우 인쇄 핀트가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• 종이 재질에 따라 같은 데이터라도 색상이 다를 수 있습니다.

공정상 발생되는 오차

※ 인쇄 제품 제작 공정상 발생하는 오차는 아래와 같으며 재작업 및 재인쇄가 불가능합니다.

  • 제본(책등) 및 재단 오차 : 1~2mm
  • 인쇄농도 오차 : 5~10%
  • 후가공 (박, 형압, 에폭시, 톰슨 등) 오차 : 1~3mm
  • 제본 부족분 : 5%.

배송

  • 당사의 인쇄 제품 배송 방법은 택배와 직송(화물)을 원칙으로 합니다. 단, 상기 외 기타 수령 방법은 당사와 사전 협의하셔야 합니다.
  • 납품이 완료된 인쇄 제품에 대하여 고객이 A/S를 요청시 발생하는 납기지연 및 운송비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• 당사는 인쇄 제품 배송 중 발생하는 유실, 분실, 파손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. 배송 하자에 의한 분쟁이 발생할 경우 배송업체와 고객이 협의 해결해야 합니다.
  • 고객센터의 인쇄제작기간 안내는 기본 사양에 대한 제작기간을 예시한 것이며, 인쇄 제품의 제작 공정상 납기 지연은 일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 납기 지연에 따른 배상책임(제작비 환불, 신문삽지대금, 배송비 등)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• 당사 귀책사유에 의한 인쇄 제품의 하자가 아닌 경우 고객은 해당 제품에 대하여 임의 반품을 할 수 없습니다.
  • 인쇄 제품의 하자 처리 기간은 기존 제품과 같으며, 고객과 협의하여 조정될 수 있습니다.
  • 수취인 불명으로 인쇄 제품이 반송되고, 해당 제품 고객의 귀책사유로 연락이 되지 않을 때 반송일로부터 30일간 보관 후 폐기합니다.
    폐기된 제품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재작업

  • 당사 귀책사유에 의한 재인쇄는 배송된 인쇄 제품을 회수하고 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.
  • 고객의 재작업 요청 기준일은 인쇄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. 모든 인쇄 제품은 기준일 초과 시 재작업 요청은 불가능합니다.
  • 인쇄 제품 재작업 시 당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재작업의 배송비는 무상으로 처리되며, 고객의 귀책 사유에 의한 재작업의 배송비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.
  • 당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재작업은 원본 데이터를 기준으로 재작업하며 원본 데이터가 아닌 수정된 데이터를 이용한 재작업은 불가능합니다.

가격 및 결제

  • 모든 작업은 선입금이 되어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경우 인쇄가 진행되지 않습니다.
  • 인쇄 제품의 견적 및 결제 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 표시됩니다.
  • 가상계좌로 입금하실 때, 가상계좌번호를 정확히 확인하시고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 가상계좌로 입금하실 때 정확히 주문하신 금액만큼만 가능합니다. 이점 주의하셔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원자재 등 단가 변동에 따른 견적금액의 변경은 1주간 공지한 후 적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, 부득이한 경우 사전 고지 없이 견적금액이변동될 수 있습니다.
  • 견적서의 유효기간은 당일이며, 유효기간이 지난 장바구니에 보관 중인 견적서의 금액은 단가 변경 시 견적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  • 용지비용 기타 원가 상승으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① 완성품 견본 제공 시 견적금액과 동일하지 않는 경우

    ② 인쇄물의 품질 저하를 방지하기 위하여 추가 공정이 발생 할 경우

    ③ 디자인 특성상 베다(풀 이미지) 및 고급용지 사용으로 제작이 어렵고 복잡한 경우

  • 주문 및 결제 중복으로 인쇄 제품의 중복 진행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전체주문 취소 및 환불

  • 전체주문 취소고객이 결제 완료한 인쇄 제품에 대하여 30분 내 주문 취소가 가능하며 이후 작업이 진행된 인쇄 제품의 주문취소는 불가능합니다.
  • 환불시기주문 취소 시 당사 규정에 따라 환불 시기가 결정됩니다.
  • 환불금액금융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고객에게 지급합니다.
  • 3회 이상 환불 시 당사 심사에 따라 회원 탈퇴 될 수 있습니다.

적용시기

  • 본 인쇄규약은 2013년 4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.